파스타를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두번은
파스타를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두번은 해먹기 때문에 구입해봤습니다. 식감이 거칠고 씹다보면 통밀 맛이 납니다. 괜찮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