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3차 12일째

앞자리가 바뀌기까지 1.9kg이네요...
12월31일까지 열흘간 1.9kg.....
아슬아슬 할것같아요ㅡㅋ
되든 안되든 최선을다해 오늘도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마지막도전1974 파이팅이요!!
S려니S 잠시 즐겁게...아주 즐겁게 먹고나면 1.2키로는....우스워요ㅠ 이제 성탄절에 12월 마지막주에..ㅠㅠ.진짜 정신줄 안잡으면...큰일날것같아요
올해안에 가능하실거라 믿어요~~
우리 모두 화이팅~~^^
저도 항상 주말 지나면 1,2키로는 우습게 늘어있어서 걱정이에요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친구모임,가족모음
큰일났어요ㅠ
기억너머로 몸무게 잘 내려가시던데...주말.성탄절.외식같은것 조심하시면 가능하실것같아요ㅎ
저도 올해 6 보는게 목표인데 간당간당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