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용! 근데 너무 딱딱해서 턱은
맛있어용! 근데 너무 딱딱해서 턱은 좀 아푸네용 ㅋㅋㅋ
좀만 더 덜 딱딱하면 좋을 거 같은데 ㅜㅜ그게좀 아쉬워요
단백질 과자니 맛나게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