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물에 타 먹으니 붓기가 빠지는
따뜻한 물에 타 먹으니 붓기가 빠지는 거 같아요ㅎㅎ 간편해서 좋아요ㅎㅎ 가루가 희석이 잘 안되고 침전물이 생기는 점만 개선된다면 더 좋을거 같아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