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마자 초코쿠키부터 뜯었는데...
오자마자 초코쿠키부터 뜯었는데... 대만족!! 근데 얘가 젤 당함량이 높더라구여... 본능적으로 골랐구나...!! 암튼 요새 과자대체품 탄수화물대체할 것 찾았는데 좋어요. 예전에는 미주라 맛도엊ㅅ는데 왜먹나 했었건만, 다요트하는데 다 마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