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0일 식사운동


오늘 늦잠자다가 요가를 못갔는데 주변 분들이 가지말라고 너무 걱정을 하셔서 그냥 6월달에 가기로 했어요 한 달만 더 참고 6월달에 새롭게 시작하려구요 한 달간 사이클이랑 요가 씨디나 해야겠어요 오늘도 홧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다산댁 네.너무 걱정을 하셔서.저는 너무 답답한대요^^:
답답하죠ㅎ
그래도 저는 공원에서 산책을 해서 답답하진 않아요
아직은 요가 가기가 좀 조심스럽긴하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