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9 내최고몸무게에요 ㅜㅜ
다이어트보다 기초대사량늘리려구요~
맨날 한 5~10키로빼면 주말 저녁 가족외식하면 다시도루묵~ 그러다좌절 그러면본래보다더찌고 ㅡㅡ
그래서 요번엔 근력운동도많이하려구요~~
화이팅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근력운동으로 기초대사량 올리면 최고의 다이어트죠ㅎ
화이팅~^^
맞아요 운동으로 기초대사량 올리는 게 요요없는 방법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