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60kg대》올해 목표는 -10kg이닷!!😍

20.6.23.화

다신등급

뚱냥#

1
  • 2020.06.23 07:37
  • 113
  • 14

20.6.23.화

음 증량됐어요~
일.월 탄수화물양을 좀 많게먹어서 그런가봐요
오늘은6시에 잘 일어났답니당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이 비포에프터 사진올리시는거보구
아 나도 찍어놓을걸 하는후회가 들더라고용
저는 사진찍는걸안좋아해서...😭
그나마 처음보다 뺀상태에서 다른분이 찍어주신사진이 있다는것에 감사해야할것같아요ㅋㅋㅋ 앉아있는상태에서 찍힌거지만
뱃살팔뚝살 턱살은 잘보이더라고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지존
    뚠뚠희87 2020.06.23 19:45

    저도 비포애프터 찍어놓을까 싶다가도 집에 전신거울이없어 부탁할사람이없네요.ㅠ

    답글
    |
    입력
  • 다신
    소중함자체 2020.06.23 12:25

    아침운동잘하셨어용!?👍뚱냥님넘넘멋지셔요!! 변화된모습을 보면 징짜 뿌듯하긴하죠 ㅎㅎ짐부터찍어두어도 좋을거같아요~

    답글
    |
    입력
  • 다신
    뚱냥# 2020.06.23 12:53

    쑥스러워성...ㅠㅠ 헤헤 30일챌린지도 다해놓고 비포에프터사진때문에ㅋㅋㅋ 포기했다지요...

    답글
    |
    입력
  • 다신
    소중함자체 2020.06.23 17:36

    뚱냥# 힝 ㅜ무슨맘인지는알거같아요 ㅜ먼가 쑥스럽구 망설여져요 ㅎ긍데넘아깝네요 챌린지 뱃지 있음 성취감을 더크게 느낄수있었을거같은데,,,

    답글
    |
    입력
  • 다신
    뚱냥# 2020.06.23 17:38

    고코! 그때 만보걷기랑 줄넘기 챌린지 두개하고있었는뎅ㅋㅋ 너무 쑥스러웠어용ㅋㅋ 그래도 30일동안했다는것에 의미를두기로했답니당

    답글
    |
    입력
  • 다신
    소중함자체 2020.06.23 17:40

    뚱냥# 헉 두개동시에 하신거면 운동량 엄청나셨을듯!!대투더박👍👍

    답글
    |
    입력
  • 다신
    꼬네리 2020.06.23 11:40

    남이 찍어준 사진이 적나라하게 나오죠... 저도 남편이 찍어준 저의 사진을 보고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답글
    |
    입력
  • 다신
    뚱냥# 2020.06.23 12:52

    앗... 그런사연이 있었군용!! 목표까지 열심히 달려보자구용!!

    답글
    |
    입력
  • 다신
    bluevm 2020.06.23 11:08

    누가 찍어준 사진에 깜짝 놀라 다이어트 하게 되기도 하잖아요ㅎㅎ 그 사진이 자극제가 되서 나중에 애프터 사진과 비교하면 정말 뿌듯할 것 같아요!

    답글
    |
    입력
  • 다신
    뚱냥# 2020.06.23 12:50

    저는 그런거는 자극이안되는데 건강을위해서 하기시작했어요ㅠㅠ 관절도아프고...ㅠㅠ 자꾸주눅드는 제자신이싫더라고용...

    답글
    |
    입력
이전글

ㅋㅋㅋㅋㅋㅠ

2020.06.23 조회수 : 89
다음글

다신19일차

2020.06.23 조회수 : 8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