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6.23.화

음 증량됐어요~
일.월 탄수화물양을 좀 많게먹어서 그런가봐요
오늘은6시에 잘 일어났답니당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이 비포에프터 사진올리시는거보구
아 나도 찍어놓을걸 하는후회가 들더라고용
저는 사진찍는걸안좋아해서...😭
그나마 처음보다 뺀상태에서 다른분이 찍어주신사진이 있다는것에 감사해야할것같아요ㅋㅋㅋ 앉아있는상태에서 찍힌거지만
뱃살팔뚝살 턱살은 잘보이더라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도 비포애프터 찍어놓을까 싶다가도 집에 전신거울이없어 부탁할사람이없네요.ㅠ
아침운동잘하셨어용!?👍뚱냥님넘넘멋지셔요!! 변화된모습을 보면 징짜 뿌듯하긴하죠 ㅎㅎ짐부터찍어두어도 좋을거같아요~
쑥스러워성...ㅠㅠ 헤헤 30일챌린지도 다해놓고 비포에프터사진때문에ㅋㅋㅋ 포기했다지요...
뚱냥# 힝 ㅜ무슨맘인지는알거같아요 ㅜ먼가 쑥스럽구 망설여져요 ㅎ긍데넘아깝네요 챌린지 뱃지 있음 성취감을 더크게 느낄수있었을거같은데,,,
고코! 그때 만보걷기랑 줄넘기 챌린지 두개하고있었는뎅ㅋㅋ 너무 쑥스러웠어용ㅋㅋ 그래도 30일동안했다는것에 의미를두기로했답니당
뚱냥# 헉 두개동시에 하신거면 운동량 엄청나셨을듯!!대투더박👍👍
남이 찍어준 사진이 적나라하게 나오죠... 저도 남편이 찍어준 저의 사진을 보고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앗... 그런사연이 있었군용!! 목표까지 열심히 달려보자구용!!
누가 찍어준 사진에 깜짝 놀라 다이어트 하게 되기도 하잖아요ㅎㅎ 그 사진이 자극제가 되서 나중에 애프터 사진과 비교하면 정말 뿌듯할 것 같아요!
저는 그런거는 자극이안되는데 건강을위해서 하기시작했어요ㅠㅠ 관절도아프고...ㅠㅠ 자꾸주눅드는 제자신이싫더라고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