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석퍼석한 식감이라 아쉬웠지만 고소하
퍼석퍼석한 식감이라 아쉬웠지만
고소하고 초코향인지 달달한 향이 나서 간식 먹고싶을때 좋아요
두유랑 같이 먹었는데 꼭 마실게 있어야 할것 같아요 ㅎ하나씩 포장 되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