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칼로리도 괜찮고. 다만
맛있어요~~칼로리도 괜찮고. 다만 설탕이 들어갔다는 게 좀 아쉬워요ㅠ 그래도 설탕이 조금 들어간 것 같아요 단 편은 아니고 바삭고소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