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맛이 달달하니 맛있네요. 원래 크
베리맛이 달달하니 맛있네요. 원래 크랜베리 안먹는데 여기 들어있는건 째깐해서 그런지 먹을만 해요 ㅎㅎ 근데 양이 너무 많아서 두번에 나눠 먹어야 할 것 같아요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