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절미 기대했는데.... 일단 떡이
인절미 기대했는데.... 일단 떡이 계속 굳어있어요ㅠㅠ 몇 시간을 녹여도 완전히 말랑해지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그리고 콩가루 맛인지 잘 모르겠어요. 인절미 맛이라고 말 안 하면 모를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