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가 어느정도인가요 ?? 제가 한
칼로리가 어느정도인가요 ??
제가 한끼 식단으로
단백질쉐이크 200미리에 두스푼탄거랑
단백할시간 한개랑 타이거넛츠5알
그리고 병아리콩 한봉 이렇게 식단 먹어도 좋을까요?
좀 부족하면 다이어트캔디 후식으로 한개 먹으려고요
답변 부탁드려요 선생님 ㅠ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일체의 첨가물 없이 병아리콩 100%로 만든 제품으로 칼로리는 1봉당 약 20칼로리 미만입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