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1월6일 빵 배송받았는데요.
오늘 11월6일 빵 배송받았는데요. 유통기한이 8일까지네요. 원래 그런건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통밀빵은 매일 새로 만든 빵을 보내드리고 있으며,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상온에서는 유통기한이 매우 짧습니다.
수령 후 바로 냉동보관 부탁드리며, 냉동보관시 1개월 이상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냉동보관 후에는 상온에서 자연해동해서 드시거나,
전자레인지에 30초~1분 정도 짧게 조리해주시면 처음맛 그대로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