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해서 어제 왔는데 제가 택배를 깜
구매해서 어제 왔는데
제가 택배를 깜빡하고 집에
보일러 틀어놓고 잤다가
오늘 아침에 택배 뜯고
기겁을 했네요ㅠㅠㅠ(술을 잔뜩 마셔가지고..)
냉장보관품인데 하루동안
보일러에 방치되었는데
상했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요거트가 상했는지 여부는 제품 상태를 직접 보시고 확인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요거트에서 상한 냄새가 나거나,
핑크색 반점 등이 보이면 상한 것이니 폐기해주셔야 하구요.
외관상 색변질이 없거나 상한 냄새가 확인되지 않으시면 섭취가 가능하신 상태이니,
바로 냉장보관 및 빠른 섭취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