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기도하고 씹어도 먹고 간식으로
마시기도하고 씹어도 먹고 간식으로 차도 있으니 즐겁게 식단조절이 될것 같아요. 샐러드랑 현미밥상도 주문했는데 이번엔 잘할수 있을듯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