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처음 먹어봤을땐 밍밍한 맛에
과거에 처음 먹어봤을땐 밍밍한 맛에 당황했던적이있었는데요. 이번에 프로틴, 바나나 맛 주문해서 마셔보니 세상 맛있네요. 견과류를 먹어야하고 우유는 좋아하지만 콜레스테롤 관리를 해야하는 사람입니다. 아몬드브리즈를 선택한 이유입니다.건강한 삶을 위하여 앞으로도 계속 마셔볼 생각입니다.^^ 속도 편하고 든든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