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는 단맛이 있고 미숫가루 뭉쳐놓
화이트는 단맛이 있고 미숫가루 뭉쳐놓은 느낌이네요^^ 오후바도 견과류가 섞에있어 괜찮았어요~ 점심 먹고 3시쯤 먹으니 딱이네요~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