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으로 한팩씩 먹고 있어요 잡곡밥
저녁으로 한팩씩 먹고 있어요
잡곡밥이라 꼭꼭 씹게 되는데
담백고소하고 찬도 짜지않고
맛있어요 전 만족하고요
겨울 식단 이걸로 쭉 가려고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