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이 먹고싶을때. 이겁니다~~~!
치킨이 먹고싶을때.
이겁니다~~~!!!!
8조각들어있고. 매콤하네요~
에프로 돌렸는데. 소스 묻지않은곳은 바삭하네요. 맛있어요~ 이건.. 또사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