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기대했던 상품인데 젤 실망 ㅠ
제일 기대했던 상품인데 젤 실망 ㅠ 맛이 거의 안나요
초코파이의 5/1도 맛이 안남 도대체 뭐가맛있다는건지 모르겠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