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에 먹기좋구 갖고 다니면서 먹기
한번에 먹기좋구 갖고 다니면서 먹기 편하게
소포장되있어서 좋아요
낱개포장에도 유톡기한이 써 있어요
기안 내년까지 넉넉해요
딱딱하지 않고 엄청 바삭해요
고소하고 엄청 바삭한 식감에 맥주 안주로도 좋네요
단백함에 자꾸 손이가요
한봉지만 먹어도 든든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