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 계속 구매해 먹는 중
진짜 맛있어요~ 계속 구매해 먹는 중!!!
지금까지 먹어본 샐러드들 중에 제 입엔 단연 탑 입니다~~~~ 시저 샐러드 드레싱 완전 사랑하고요. 갈릭새우도 너무 맛있고~ 아침 한끼로 매우 잘 먹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