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곤약 특유의 냄새가
맛있어요~~~~ 곤약 특유의 냄새가 살짝 나긴 하지만 국물이 워낙 맛있어서 먹다보면 신경도 안 쓰여요 생각보다 매콤~해서 스트레스 풀려요 ㅋ 양도 많아서 무겁지않게 한끼로 훌륭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