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오늘도 동생생일의 여파로
초코케잌을 남겨뒀다
아침으로먹구 열심히 운동하고왔어요ㅎㅎ
점심도 냉모밀로먹구
에그타르트를먹긴했지만
그래도 이정도는 괜찮겠죠?ㅎㅎ
내일도열심히 도전해보겠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prettykiwi ㅎㅎ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다이어트할때는 먹고싶은거 저녁에 꾹참았다가 아침으로 먹거든용 ㅋㅋㅋㅋ
아침으로 드시길 잘하셨어요♡
아침에는 몸이 들어오는 영양분을 그날 하루에 다쓰려고 한다네용 ㅎㅎ 점심 냉모밀 택하신것도 넘나 잘하신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