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10일차





10일동안 7k로 빠졌어요 넘 좋아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옆에 항상 도와주 주딩이동생 고마워 ~~^^
화이팅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헉!!!! 10일만에 7키로요??? 대박~~~
진짜 대박이에요!!!!
우와.. 정말 힘드실텐데
prettykiwi 화이팅 ~~
우와 진짜 많이 빠지셨네요!!!
저도 자극받고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ㅡ^
넘넘 멋져요♡
이제 20일 남짓한 기간 동안 화이팅해보아요!!ㅎ
기린★ 넹 화이팅~~~
찔순이팬더 더 열심히 하려고요 제 바램입니당~~^^ 화이팅
와우 어마하게 빠졌네요~
10일에 7킬로라니ᆢ
한달도전끝나면 못해도 15킬로이상 빠지겠는데요?
오와 엄청 많이 빠지셨네요! 앞으로도 쭉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