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드시는 분은 꼭 입문용부터 먹어보
처음드시는 분은 꼭 입문용부터 먹어보길 추천드립니다 ~
생각보다 단맛이 정말 1도 없어요. 넘 안달아서 저같은 초딩입맛은 좀 먹기가 힘드네요. 쉐이크나 섞어야 겨우 먹는중이예요. 적응기간이 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맛은 진짜 건강해지는 맛이예요. 칼로리도 낮구요. 제가 넘 애기입맛이라 문제겠지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