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한테는 이게 최고에요 탄수화물보다는
저한테는 이게 최고에요
탄수화물보다는 단백질 함량이 높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ㅠ
단백질 따질거면 그냥 닭가슴살만 먹으면 되는거구
밥 먹고싶을때 두루두루 먹을수있어서
그것대로 좋은것같아요
이건 꼭 다이어트 아니어도 바쁠때나
대충 챙겨 먹기에도 좋기때문에 계속 구매할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