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ㅜㅜㅜ 떡을 너무 좋아하는 저에게
와우ㅜㅜㅜ 떡을 너무 좋아하는 저에게 고구마떡도 너무나 좋았습니다! 저는 쑥떡만 먹어봤는데 달달한 고구마가 들어간게 갑자기 끌려서 사먹었더니.... 너무 달지도 않고 좋아요!! 건강한 떡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앞으로 자쥬자주 사먹을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