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탕수육 마니안데,, 솔직히 실망
제가 탕수육 마니안데,, 솔직히 실망 할 각오하고 시켜봤는데 닭가슴살이 탕수육 고기랑 식감이 비슷해서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소스도 상큼한 맛이 잘 표현되어서 만족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