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릭요거트 처음 사먹ㅇㅓ봤는데 신맛
그릭요거트 처음 사먹ㅇㅓ봤는데 신맛 많이날까바 걱정했는데 안나서 다행이네요 ㅎㅎ
꾸덕하고 고소하고 정말 담백한 치즈를 먹는맛이예요 ㅎㅎ 빵이랑 먹으니 고소고소 맛있네용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