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 했습니당 ㅎㅎ 다이어트 중 빵
재구매 했습니당 ㅎㅎ 다이어트 중 빵먹고싶을때 죄책감 덜하게 먹을수있어서 시켰어요 ㅋㅋ 막 맛있다기보단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예요 ㅎㅎ 건강한맛~~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