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건 요물이네요..ㄷㄷ 먹어보고
와 이건 요물이네요..ㄷㄷ 먹어보고 넘 맛있어서 놀랐어요! 요거트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ㅎㅎ 두가지 맛 다 만족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