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창시절 학교앞에서 팔던 떡볶이 맛이
학창시절 학교앞에서 팔던 떡볶이 맛이었어요~ 먹는동안 죄책감은 없었지만 자꾸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떡볶이의 맛하고 비교되어 힘들었습니다....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