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버터, 계란이 안들어가서인지
우유, 버터, 계란이 안들어가서인지 먹고나서도 속이 편했어요 냉장보관 했다가 전자렌지에 30초씩 돌려먹으니 갓 나온 빵처럼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