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엇중인데 아침으로 먹을려고 기대반
다이엇중인데 아침으로 먹을려고 기대반 주문했습니다
사이즈 생각보다 카서 일차로 놀래고 한입 비묵고 존맛탱이라 이차로 눈물흘렸습니다 ㅠ ㅠ 여러분 꼭 사묵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