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잘받았어요. 다이어트 중에 과자가
상품잘받았어요. 다이어트 중에 과자가 먹고싶어서 힘들때가 있었는데, 예전부터 사먹어볼까했던 간식이예요~ 시중과자는 너무짜고 달아서 먹고나면 안좋았는데, 칼로리도 낮고 한번씩 먹어줘도 나쁘지않을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