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한거 잘먹었는데..맛은 별로인듯해요. 식감이 좋아 먹었지만..더 ..
구매한거 잘먹었는데..맛은 별로인듯해요.
식감이 좋아 먹었지만..더 단맛이 있어야 할듯요.
물량을 못 맞추면....진짜 맹탕이구요.
울식구들은 맛없다고 안먹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