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이 그나마 낫구요. 저는 식감이 좋아 자주먹었는데 식구들은 맛..
매운맛이 그나마 낫구요.
저는 식감이 좋아 자주먹었는데
식구들은 맛없다고 난리에요.
저혼자 겨우먹었어요. .ㅜ.ㅜ
혼자 질리게 먹어서 한동안 구매는 안할듯해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