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맛있는 편인데 저한텐 약간매워요.
꽤맛있는 편인데 저한텐 약간매워요. 한통 금방먹게되기도하고 유통기한도 꽤긴편이라 네개나 주문했네요. 근데 설탕이 들어갔으니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될듯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