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임자맛이 개인적으로 제일 고소하고
흑임자맛이 개인적으로 제일 고소하고 성분도 좋은편이에요. 다만 분리대두단백이 중국산인게 좀 거슬리네요. GMO유무도 표기해주면 좋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