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시켜서 먹고있는데 조카가 맛보고
제가 시켜서 먹고있는데
조카가 맛보고 먹고 싶대서 주문해주었습니다.
아이도 잘 먹습니다.(초 5년)
곤약밥이라 소화가 안될까 좀 걱정했는데
괜찮다고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