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독꼬독 씹는 맛이 있어서 원래 홀랑
꼬독꼬독 씹는 맛이 있어서 원래 홀랑홀랑 넘기는 스타일인데 잘 씹게돼서 좋구요. 맛도 완전 꼬소!! 요거트랑 아침에 먹었는데 맛있어서 좋았어요ㅠㅠㅠㅠㅠ 다이어트계의 한 줄기 빛....ㅠㅠㅠㅠ 한 덩이가 포만감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