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주문하는 것! 솔직히 저는
두 번째 주문하는 것! 솔직히 저는 그냥 밥이랑 엄청 큰 차이는 못 느끼겠더라구요?? 1대 1로 해서 짓는데 약간 물 많이 넣은 밥정도 느낌이었어요! 덕분에 밥 풀 때 원없이 퍼요ㅎㅎ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