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 어마하네요. 살짝 단 초코맛이라
양이 어마하네요.
살짝 단 초코맛이라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저는 베이킹에 사용하려고 큰걸 샀어요.
성장기인 아들이 먹더니 괜찮다고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