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릭요거트 오랜만에 먹는데 두부스콘
그릭요거트 오랜만에 먹는데 두부스콘이랑 같이
아침식사로 같이 먹을려고 주문했어요
스코니랑 같이 먹으니 ?? 정말 맛있고 식감이
맘에들어요 꾸떡꾸덕 퍽퍽 입니다.
쨈도 곁들어서 먹을려다 단맛에 길들여지는것같아
스콘과 요거트로 만 요거트가 강해서 스콘 본연의 맛이 약간 치우쳐 지지만 그래도 맛의조합이 되네요
다먹고 재주문해야겠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