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를 너무 늦게 작성하네요..
구매후기를 너무 늦게 작성하네요.. 일단 맛은 맛있어요!! 제 입맛에는 살짝 짠감이 있는데 체크하는데는 강하진 않아서 ㅋㅋ.. 맛있어요 굿굿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