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받자마자 라즈베리 먹었는데 일
배송 받자마자 라즈베리 먹었는데 일단 양이 진짜 작아요 ㅜㅜ 맛도 착한맛 이구
양이며 맛대비 칼로리도 엄청 낮은거같진 않아서
아쉽지만 재구매는 안 할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