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서 두번쨰 주문이예요. 닭가슴살처럼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어서 두번쨰 주문이예요.
닭가슴살처럼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밥 반찬으로도 좋네요. 앞으로 많이 애용할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