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닭가슴살처럼 퍽퍽하지 않아서 그냥 반..
맛있어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닭가슴살처럼 퍽퍽하지 않아서 그냥 반찬으로도 잘 먹고 있어요.
다 먹으면 또 주문하려구요.
많이 파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